용품 젤리 하리보 스타믹스 젤리 세일 이런상품어때요
오늘 쎄일전비용 41% 15,000원에서 세일가격
8,830원 후기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41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coupa.ng coupa.ng

하리보 스타믹스 젤리 상품구매


녹았다 굳음 | 원래 하리보 스타믹스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집앞 마트에선 2천원정도 하고 다이소가면 1500원에 있어요
쿠팡 찾아보니 하나에 천원도 안할정도로 싸게 팔길래 신나게 샀는데
싼이유가 있다고 해야할까요ㅠ

일단 젤리들이 다 한번씩 녹았다가 다시 굳었어요
모양들이 다 반쯤 녹아서 액체모양으로 되어있어나 다 2~5개씩 붙어서 하나가 되어있어요
지금이 한겨울에 엄청 추운데 녹았던게 오는거먼 제가 먹고있는데 여름꺼겠죠? 그래도 날짜는 안지난거니 안심하고 먹지만..

사실 젤리가 녹아봤자 맛이 거기서 거기라 크게 신경 안쓰는 편인데
이 스타믹스 젤리는 안에 계란모양 젤리랑 하트모양 젤리 아랫부분이 마시멜로랑 젤리가 섞여있는 부분이라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으면서 젤리보다 좀 약한 식감인데
여기껀 다 한번 녹았다가 다시 굳은거라 그 흰부분이 그냥 일반 젤리랑 똑같아요..
이 흰부분을 참 좋아하는데 이부분 좋아하는 분들은 그냥 일반마트나 다이소에서 드셔야할것 같아요ㅠ 저는 이 부분때문에 다시 살 생각이 안들어요..
가족들이 이 젤리 다 좋아해서 다들 집에 올때마다 하나씩 사오는건데 서로 이 흰부분있는거 먹겠다고 하고..
6개에 싸게 파는거 찾아서 사고 보여줬다가 이 부분때문에 완전 망했어요…

제가 불량품을 받은건지 아니면 원래 이렇게 녹아서 오는게 맞는건지는 몰라도 만약 후자라면 구매는 피하는걸 추천합니다..


이번엔 좀 딱딱해요. | 아이가 좋아해서 종종 구매해요. 저번엔 아는분께 부탁해서 샀는데 말랑하니 좋았는데 이번에 구매한 상품은 좀 딱딱하네요;;; 딱딱한거랑 말랑한 아이는 무슨차이가 있는걸까요.. 그래도 아이가 좋아하니 다행이지만 담에 구매하게 될때는 딱딱하지 않을까 망설일것같네요.


맛있고 저렴해요ㅎㅎ게다가 무료배송 | 평소 장거리 운전할때 많이 먹어요. 졸리지도 않고 커피나 과자보다 나아요.
그리고 우연하게 차안에 두었다 여름에 죽처럼 녹아버린적이 있어요. 내용물중 특히 계란모양의 하얀부분. 마쉬멜로 같던데. 그런데 다시 냉장실에 넣었다가 먹으니 오히려 죽처럼 같이 섞여버려서 그런지 더 맛있습니다. ㅋ


하리보 스타믹스 젤리, 90g, 6개입평소 하리보 젤리를 좋아해서 자주 사먹는데
시중 마트에선 1800원 주고 사먹던걸 6개 5천원대로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아요ㅎㅎ
벌써 두봉지 남았네요;;
많이 파세요


하리보 스타믹스 젤리, 90g, 6개입일반 하리보들보다 맛없어요. 기대하고 주문했는데 들어있는게 다 맛이 비슷해요. 먹다보면 죄다 콜라맛만 느껴졍ᆢㄷ일반 하리보 곰돌이는 여러가지맛이 나는데 이건 다 똑같은맛ㅜㅜ 다시는 안 주문 안해요


coupa.ng coupa.ng

하리보 스타믹스 젤리 상품구매


The post 하리보 스타믹스 젤리 녹았다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하리보 스타믹스 젤리 녹았다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체르제르

,